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돈 알아야지! 나팔 이것도 몰라?

by lbbwobub9l3v 2020. 10. 16.

하이~:-ㅁ먀리크 이지요.이번에도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ㅁ날이 맑은게 헤헤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시면서 보냇나요? :)여기서 얘기할 메인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그나저나 저도 #나팔 #나팔바지 #천사의 나팔꽃 를 진짜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자, 나팔관 조영술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나팔입니다.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다양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이슈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나팔이에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다요기 먀리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text-align: center;"> 어원은 산스크리트의 'rappa'에서 온 것으로 이에는 입을 크게 벌린다는 뜻이 있으며, 중국에서 나팔(喇叭)이라고 번역되었다.
인도의 나팔은 원래가 트럼펫 계통의 금관악기였는데 중국에서는 전면이 나팔꽃 모양으로 벌어진 복황관악기(複簧管樂器) 소나(인도의 사나이)만을 나팔이라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나팔이라고 하면 군대의 신호용 나팔을 가리키는데, 병영에서의 기상·소등 등의 신호에 쓰이며 판(瓣)이 없어 도·미·솔·도 등의 자연배음(自然倍音)밖에 내지 못합니다.
신호용 나팔 외에는 트럼펫·호른·트롬본처럼 구별해서 부르고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나팔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나팔바지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천사의 나팔꽃 마릭크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이상 끝!

사의 나팔꽃

 

나팔관 조영술

 

군대 기상 나팔소리

 

악마의 나팔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