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능 알아보자 가족을 위하여! 창저우 제대로 알면 달라요

by lbbwobub9l3v 2020. 10. 16.

반갑습니다:)마리끄 이지요.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세상이 깨끗한게 넘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고 보냈나요? :)바로 다뤄볼 토픽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ㅇ

오맞다 사실저두 #창저우 #창저우 근원 #창저우 미원 를 은근슬쩍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창저우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엄청 많은 내용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창저우이에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이렇게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중국 장쑤성[江蘇省] 남부에 있으며, 전체면적의 대부분이 타이후호[太湖]의 평원지대입니다.
4개의 행정구와 3개의 행정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진(東晉)시대에는 진링군치[晉陵郡治]였고, 수(隋)나라 때 창저우치[常州治]로 개칭되었다.
원(元)나라 이후에는 창저우로(路)·부치(府治)라고 하였습니다.
1949년에 시로 승격되었다.
공업으로 방직, 기계, 기관차 제조, 화학, 전자 등이 발달하였습니다.
교통으로 총길이 1,462km의 징후철도[京沪鐵道:北京~上海 1,462m]와 312국도·104국도가 지나며, 국내선 15개 노선이 운항되는 창저우공항[常州空港]이 있습니다.
교육기관으로 장쑤화공학원[江蘇化工學院]·허하이대학[河海大學]·기계학원 등 1,597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문화유적으로 구추백(瞿秋白)의 옛집, 장태뢰(張太雷)의 옛집, 톈닝사[天寧寺], 훙메이각[紅梅閣], 송(宋)나라 때의 원비탑[文筆塔], 태평천국(太平天國) 호왕부(護王府), 톈무호[天目湖]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창저우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창저우 근원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저는 창저우 미원 마리뀨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