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을 위하여! 남부 재건을 둘러싼 대립 에 대해 알아보아요.

by lbbwobub9l3v 2020. 10. 17.

하이요:ㅇ마리뀨 입니다.또한번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날이 맑은게 헤헤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면서 보내시나요? :-)바로 다룰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오맞다 사실저도 #남부 재건을 둘러싼 대립 # # 를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하렵니다.

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남부 재건을 둘러싼 대립입니다.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정말 다양한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남부 재건을 둘러싼 대립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자료에요.시원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앤드루 존슨 대통령은 남부의 노예 소유주 출신이었다.
그 때문에 그는 링컨보다 남부에 대해 더 관대하였습니다.
그는 1865년 5월, 연방에 충성을 서약하는 자는 모두 사면합니다는 포고령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반란에 가담했던 주가 새로운 주정부를 수립하는 과정에서 흑인이 참여하지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해방된 흑인'의 문제는 각 주별로 결정하도록 지시하였습니다.
존슨의 관대한 조치에 대해 남부의 주들은 즉각 환영하였습니다.
그 결과, 1865년까지 텍사스를 제외한 남부의 모든 주가 존슨의 요구 조건을 받아들였다.
그러나 공화당 급진파는 이러한 존슨의 유화 정책(宥和政策)을 그대로 두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남부 전역에서 '해방된 흑인'을 다시 속박하기 위한 흑인 단속법(Black Codes)이 제정되고 있는 데 대해 분개하였습니다.
또, 그들은 흑인들이 투표권과 배심원 자격과 같은 시민권을 빼앗기고, 재산 소유와 취업이 금지되는 데 대해 분개하였습니다.
그리고 공화당 급진파는 새로 수립된 주 정부에 남부의 국가 연합에 협력했던 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데 대해 분개하였습니다.
연방 의회에 들어올 의원 당선자들 가운데에 남부의 국가 연합에서 부통령, 장군, 대령, 고위 관리, 의원을 지냈던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게다가 남부가 '해방된 흑인'의 투표를 방해하면서도 흑인 수에 비례하는 의석을 그대로 더 배정받고 있는 데 대해서도 분개하였습니다.
공화당 급진파는 존슨 대통령을 견제하기 위해 일련의 민권법(Civil Rights Acts)을 제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존슨 대통령은 거부권을 행사함으로써 그것을 무효화시켰다.

이 포스팅은 남부 재건을 둘러싼 대립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마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