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삼촌을 사랑한 조카녀 나도 궁금ㅋ

by lbbwobub9l3v 2020. 10. 17.

굿모닝!@먀릭크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날이 깨끗한게 넘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고 보내셧나요? ^^오늘 다룰 토픽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맞다!! 저도 #삼촌을 사랑한 조카녀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행복에 저도 한번더 알아냈어요!그러믄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삼촌을 사랑한 조카녀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많은 지식을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삼촌을 사랑한 조카녀이지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쾌적한 바람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꾸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얼마 전 합천 해인사 법보전에 보관된 목조비로자나불의 복장 유물에서 묵서명이 발견되어 화제를 뿌렸다.
화제의 원인은 그 묵서명의 내용 때문이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묵서명의 내용은 진성여왕과 위홍(魏弘)의 끈끈한 사랑이야기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사실 두 사람의 관계는 진성여왕 4년(890)부터 해인사를 '혜성대왕원당'으로 바꾸어 부르기 시작한 것에서부터 의심을 낳는다.
그전까지 북궁해인수(北宮海印藪)라 부르던 것을 혜성대왕원당(蕙成大王願堂)이라 고쳐 부른 것은 아무래도 진성여왕이 직접 혜성대왕의 명복을 빌기 위해 해인사에 원당을 세웠기 때문이 아닐까.
지금도 해인사의 산내 암자 중에는 원당암이 남아 있는데, 이는 진성여왕이 위홍의 명복을 빌기 위해 세운 암자라고 전합니다.
진성여왕과 각간 위홍, 두 사람은 과연 어떤 관계였을까.

이번 주제는 삼촌을 사랑한 조카녀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마리끄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

 

 

 

 

 

 

댓글